에이티즈, 새 앨범 타이틀곡은 '게릴라'..변화의 시작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7.14 10: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게릴라(Guerrilla)'다.

에이티즈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에이티즈는 벙커같은 지하실을 배경으로 반다나, 바이커 글로브 등 각자 다른 무드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사이버 펑키한 느낌을 살렸다. 상단에는 이번 타이틀 곡명 '게릴라'가 크게 위치해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게릴라'는 사랑, 슬픔, 즐거움과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없는 통제된 사회 속에서 변화를 꿈꾸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았다. 이들의 움직임을 묘사한 비트 체인지와 사이키델릭한 사운드가 포인트를 이루는 곡으로, 에이티즈의 에너지를 듬뿍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에이티즈는 길거리에 컴백을 예고하는 벽보로 온라인을 달궜는가 하면, 한 장소에 모인 팬들을 상대로 모바일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무작위로 QR코드를 전송해 모스부호 사운드로 암호같은 메시지를 전하는 등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을 '게릴라'로 꾸며 연일 화제를 이끌고 있다.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오는 29일 발매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