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2', 예고편부터 웃기다..라미란X김무열 환장의 콤비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9.06 1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직한 후보2 / 사진=NEW/수필름/홍필름
영화 '정직한 후보2'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박희철'(김무열 분)이 보낸 메시지로 '주상숙'(라미란 분)의 핸드폰 알람이 울리면서 시작한다. 서울시장 선거에서 낙선한 후, '여의도 블랙리스트'라는 소리를 들을 만큼 정계 복귀의 길이 꽉 막혀있었던 '주상숙'은 기적처럼 도지사라는 기회가 다시 찾아오게 된다. 하지만 동시에 가족들은 물론이고 정계 인사들에게 거침없이 내뱉는 진실의 말들은 여의도를 발칵 뒤집었던 '진실의 주둥이'의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다시 찾아온 인생 최대의 위기 속에서 대통령과의 독대, 그리고 북한 지도자와의 통화 이후 '진돗개 발령' 뉴스 속보는 그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을 진실의 말들을 퍼부었음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연이어 구세주처럼 등장한 '박희철' 역시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진 대형 사고 이후 "도지사님께서 얼마나 싫어하시던지", "아 저놈의 주둥이 진짜" 등의 촌철살인 멘트는 '주상숙'과는 또 다른 매력의 새로운 '진실의 주둥이' 등장을 알린다.

뿐만 아니라 한층 더 철없어져서 돌아온 연하 남편 '봉만식'(윤경호 분), 박힌 돌을 빼내는 굴러들어온 돌 '조태주'(서현우 분), '봉만식'의 동생이자 얄미운 시누이 '봉만순'(박진주 분), 영 앤 리치 건설 회사 CEO '강연준'(윤두준 분)까지. 두 '진실의 주둥이'를 주축으로 새롭게 결성된 주둥이 군단의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