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컴백 활동 목표? 무대 가득 채우고 즐기는 아티스트 되고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10.04 15:24 / 조회 : 5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아이돌그룹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앨범 활동 목표에 대해 언급했다.

AB6IX는 4일 오후 3시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AB6IX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6번째 EP 앨범 'TAKE A CHANCE'를 발매한다.

이날 AB6IX는 "비교적 아이돌 신에서 소인원 그룹에 속하는데 무대를 가득 채우고 무대를 즐기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고 목표를 전했다. 이어 AB6IX는 "오랜만에 대면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노는 느낌이 무엇인지를 알수 있었다"라며 "앨범 작업을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던 기회였다. 특히 미국에서는 단독으로 처음 갔던 나라인데 전세계에 애비뉴가 있다는 걸 알고 더 열심히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한 것 같다. 애비뉴는 저희의 원동력"이라고 전했다.

'TAKE A CHANCE'는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미주 6개 도시, 태국 방콕에서 개최한 글로벌 팬미팅 'AB_NEW AREA'를 통해 오랜만에 전 세계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얻은 소중한 에너지를 도약의 기회로 삼아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AB6IX의 포부와 희망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

타이틀 곡 'Sugarcoat'는 좋아하는 상대를 달콤한 설탕에 비유해 사랑의 감정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키치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 KBS 2TV '리슨업'을 통해 능력을 입증한 이대휘와 떠오르는 실력파 프로듀서 ROBBIN이 함께 작업한 신선하고 독특한 팝 댄스 트랙이며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맹활약 중인 댄스 크루 YGX의 권영돈이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해 발매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