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쇼2' 박정아, '리뷰박'으로 활약..찰진 입담·꼼꼼 후기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10 16: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동아TV
'올리뷰쇼2'에서 배우 박정아가 '리뷰박'의 면모를 과시했다.

박정아는 지난 9일 동아TV 예능 프로그램 '올리뷰쇼2'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각 제품에 대한 알찬 리뷰를 선보였다.


이날 박정아는 자신이 준비해 온 아이템의 특성을 알차게 전했다.

먼저 박정아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병아리콩 셰이크를 소개했다. 박정아는 시음하기 전 성분과 칼로리, 먹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하며 보는 이들의 이해를 도왔다. 그는 운동하고 난 뒤에도 집안에서도 계속되는 셰이크 사랑을 보이며 식음 욕구를 자극했다.

이어 박정아는 스튜디오에 직접 들고 나와 제품을 선보였고, 이다혜가 셰이크를 가장 맛있게 먹는 것 같다고 하자 "셰이크는 맛있습디다"라며 찐 리액션을 보였다.


또한 '리뷰를 리뷰하라' 코너에서는 편백 피톤치드 샴푸가 등장했다. 박정아는 실제 리뷰를 생생하게 전달했고, 준비해 온 모발에 샴푸를 직접 사용하며 그 효과를 제대로 검증했다.

더불어 이날 박정아는 올리뷰쇼만을 위해서 특별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평소 어두운 피부 톤 때문에 고민이라는 박정아는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는 레이저 시술법을 공개, 직접 시술을 경험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박정아는 정리아가 준비한 그린커피빈에 큰 관심을 보였다. 그는 나잇살에 대한 고민을 생생하게 전하며 직접 제품을 시음했다. 그는 "이거 완전 내 건데"라며 찐 리액션을 보였고, "저 살 빼러 갈게요"라며 앞에 제품을 슬쩍 챙기기도 햇다.

마지막으로 자리를 비운 나태주를 대신에 건강기능 에이드를 소개하게 된 박정아는 "저는 '리뷰박'이니까요"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박정아는 에이드가 가진 다채로운 맛과 편리성 등 제품이 가진 특성을 꼼꼼하게 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