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17일 새 앨범 'My Little Aurora' 발매..1년 2개월 만 컴백 [공식]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3.01.02 0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9엔터테인먼트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1년 2개월 만에 돌아온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벨, 세미, 도희, 클로이)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My Little Aurora(마이 리틀 오로라)'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시그니처는 오는 3일부터 세 가지 무드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어 트랙리스트, D-7 포스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오픈하고 17일 오후 6시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 활동에 나선다.

시그니처는 지난달 30일 커밍순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영롱한 색감의 이미지를 통해 신보에 대한 무드를 스포일러하며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My Little Aurora'는 2021년 11월 발매된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 이후 1년 2개월 만의 신보인 만큼 더욱 반가움을 자아낸다.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만큼 더욱 성장한 시그니처표 음악으로 기대감을 채워나갈 예정이다.


시그니처는 전작 'Dear Diary Moment'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에 전곡을 진입시키며 주목받았고, 타이틀곡 'Boyfriend(보이프렌드)'에는 인기 안무가 리정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새 멤버 도희, 클로이를 영입하며 그룹 컬러를 더욱 뚜렷하게 각인시켰다.

한편 시그니처의 세 번째 EP 앨범 'My Little Aurora'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