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비' 이성민 "조진웅과 함께 호흡하는 설렘 있었다"

메가박스 성수=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2.02 11:1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성민이 2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진행된 영화 '대외비' 제작바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외비'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다. 오는 3월 개봉 예정. 2023.02.02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성민이 영화 '대외비' 출연 이유에 대해 말했다.

2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영화 '대외비'(감독 이원태)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그리고 이원태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대외비'는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 다. 대한민국을 뒤집을 비밀, 대외비 문서는 극의 중심 소재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크게 자극하고, 예측할 틈없이 펼쳐지는 세 인물의 얽히고설킨 관계는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범죄 영화의 장르적 재미를 선사한다.

이성민은 "감독님에 대한 신뢰와 작품에 대한 신뢰가 있었다. 또 조진웅이라는 배우와 함께 하는 것에 대한 설렘이 있어서 선택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성민은 "그리고 제가 맡게 된 캐릭터가 매력적이었다. 그래서 한 번 해볼만한 작업이라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외비'는 3월 1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