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신부' 박하나, 강지섭에 고백→손창민 '해임 위기' [★밤Tview]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3.03.03 2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방송화면
'태풍의 신부' 박하나이 강지섭에게 눈물의 고백을 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는 로즈마리 어워즈에서 우승한 은서연(박하나 분)이 혼수상태에 빠진 전 남편 강태풍(강지섭 분)을 만나기 위해 병원에 방문한 장면이 담겼다.


이날 은서연은 의식이 없는 강태풍에게 "오빠 내 목소리 들려? 내 얘기 듣고 있지? 나 우승했어"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얼른 일어나서 잘 했다고, 고생했다고 칭찬해 줘. 사랑한다고 다시 말해줘. 얼른 일어나. 일어나서 내 대답도 내 고백도 들어줘"라고 고백했다.

이후 뒤늦게 병원을 찾아온 강태풍의 아버지 강백산(손창민 분) 회장은 은서연의 어깨를 붙잡고 "네가 죽어야지. 왜 내 아들이야 왜?"라고 화냈다. 강백산의 손을 뿌리친 은서연은 "당신 손으로 아들을 저 지경으로 만들고도 뭐? 당신은 사람도 아니야. 악마 소리도 아깝다고"라며 분노했다.

강백산은 "애초에 내가 널 살려 두는 게 아니었어. 천산화를 빼앗고 너를 죽였으면 우리 태풍이가 이 지경이 되지 않았을 거야. 강바람(은서연) 너만 아니었으면, 너만 없었으면"이라며 화를 냈다.


image
/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방송화면
한편 은서연에 의해 범죄 사실이 발각된 강백산은 이사회에서 자진 사퇴 압박을 받았다. 강백산은 분노하며 "내 아들이 깨어나면 모두 다 거짓말이라고, 전부 조작된 거라고 밝혀질 거야"라며 범죄 사실을 부정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