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핑크 하객룩..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민폐 논란

이유비, 핑크 하객룩..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민폐 논란[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4.09 17:0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유비/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이유비가 동생 이다인, 이승기 부부 결혼식에 민폐 하객 논란에 휩싸였다.

이다인, 이승기 부부는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손지창이 총괄 기획, 1부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이적,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나섰다.


수많은 동료 연예인이 하객으로 참석한 가운데 가장 화제를 모은 건 이다인의 언니인 이유비였다. 이유비의 모습은 각종 SNS 채널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나갔다. 이날 그는 핫핑크로 상하의를 맞춰 눈에 띄는 의상을 선택했다. 또한 하얀색 망사 스타킹을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image
배우 견미리, 이유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NS
일각에서는 이유비의 패션을 두고 "민폐 하객 룩이 아니냐"란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협찬받은 의상 아니냐", "의상이 신부보다 더 튄다", "저런 의상을 입은 하객은 처음 봤다", "드라마 촬영하다 온 거 아니냐" 등 황당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에는 강호동, 이경규, 이순재, 김용건, 이정섭, 박정수, 이상윤, 김남길, 차은우, 비투비 육성재,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 슈퍼주니어 규현과 은혁, FT아일랜드 이홍기, 박재범, 이동휘, 안은진, 손준호, 유연석, 인순이, 이숙, 길, 배인혁, 원기준 등 동료 연예인들이 줄지어 참석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