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박지훈 "'조커' 많이 참고..MV 찍을 때 나도 모르게 눈물"

청담=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4.12 14:4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박지훈이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nk or Black'(블랭크 오어 블랙)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Blank or Black'은 가장 복잡한 미로, 가장 어려운 수수께끼처럼 우연한 호기심에 한 번 발을 들이면 단숨에 헤어 나오기 어려운 박지훈의 깊은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2023.04.12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청담(서울)=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가수 박지훈이 '조커'의 내면을 뮤직비디오에 담았다.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박지훈의 미니 7집 '블랭크 오어 블랙'(Blank or Bl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MC는 재재가 맡았다.


박지훈이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블랭크 오어 블랙'은 가장 복잡한 미로, 가장 어려운 수수께끼처럼 우연한 호기심에 한번 발을 들이면 단숨에 헤어 나오기 어려운 박지훈의 깊은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이날 박지훈은 뮤직비디오의 두 버전 티저에서 물오른 연기를 선보인 것에 대해 "'조커'를 많이 참고했다. 여러가지 감정들을 담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원래 눈물 신이 딱히 없었는데 순간 감정 몰입이 너무 돼서 눈물이 한 방울 또르르 흘렀다"고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박지훈의 미니 7집 '블랭크 오어 블랙'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 '블랭크 이펙트'(Blank Effect)를 비롯해 'Gemini (쌍둥이자리)(제미나이)', 'Black Hour'(블랙 아워), 'MATADOR'(마타도르), 'Gambit (Feat.방용국)(갬빗)', 'Crashing For'(크래싱 포) 등 총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