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30억' 염경환, "홈쇼핑계 유재석..1년에 902회 방송"[옥문아]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3.04.12 21: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화면
[이지현 스타뉴스 인턴 기자] 개그맨에서 쇼호스트로 변신한 염경환이 엄청난 홈쇼핑 방송횟수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개그맨에서 매출 30억 쇼호스트로 변신한 염경환과 김지혜가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MC들은 게스트가 '홈쇼핑계의 유재석'이라는 힌트를 듣고 정체를 궁금해했다. 이어 염경환과 김지혜가 등장했다. 염경환은 "그동안 예능에서 보기 힘드셨죠. 홈쇼핑에서는 그래도 별명이 스블핑. 스케줄만큼은 블랙핑크라고 불리는 염경환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오늘의 홈쇼핑 방송 횟수를 묻는 질문에 염경환은 "오늘은 3개밖에 없습니다"라고 답했다. MC 송은이는 "가장 많은 날은 몇 개에요?"라고 물었고, 염경환은 "7개 까지는 해봤어요"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MC 민경훈이 "1년에 902개 방송을 하셨어요?"라고 물었고, 염경환은 "네 맞습니다. 902개"라고 답했다. 김지혜는 "1년이 365일인데?"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염경환은 "저는 사실 어제도 집에서 못 자고 차에서 잤어요. 어제 마곡에서 새벽 1시에 방송이 끝났거든요. 근데 오늘 아침 방송이 분당에서 시작이라 집을 못 갔어요. 늦을까 봐 그냥 홈쇼핑 회사에서 양치하고 세수했어요"라며 바쁜 스케줄을 공개했다.

이지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