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강형욱 "이경규, 호통 아이콘? 3년간 반말도 안 해"[★밤TV]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3.04.13 0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이지현 스타뉴스 인턴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강형욱이 이경규에 관한 미담을 전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추성훈, 강형욱, 전진, 덱스가 출연해 '세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허세, 세치허!'를 주제로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MC 안영미는 강형욱에게 "이경규 씨의 개스승이죠 강형욱 씨. 이경규 씨 하면 호통의 아이콘인데 본인은 거기에 대해서 동의를 못하신다고요?"라고 질문했다.

강형욱은 "'개는 훌륭하다'를 3년 정도 같이 했는데요. 저희 촬영할 때는 소리 지르거나 그런 적이 단 한 번도 없으세요"라고 말했다. 이어 강형욱은 "그리고 되게 인자하시고 저한테 3년 동안 한 번도 말을 안 놓으셨어요. '편하게 말씀하세요 형님'이라고 초반에 1년 동안 말씀드렸는데도 말을 안 놓으시고 강 훈련사라고 부르세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리고 이번에 박세리 님이 새로 오셨는데 기가 많이 죽으시더라고요"라며 이경규의 의외의 모습도 전했다. 안영미는 "박세리 씨가요?"라고 물었고, 강형욱은 "아니요 이경규 형님이요"라고 답했다.


MC 김구라는 "그 형님이 또 골프를 좋아하시니까"라고 말했고, 안영미는 "보니까 전문가한테 약하시구나"라며 공감했다. 이에 강형욱은 "평소에는 스윙도 많이 하시는데 박세리 님 오고 나서는 전혀 안 하세요"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했다.

이지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