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그동안 보지 못한 섹시함 느낄 수 있을 것"

청담=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4.17 14:5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기광이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PREDATOR'(프레데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기광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에는 타이틀곡 '프레데터'와 자작곡 10곡을 포함한 총 12곡을 수록됐다. 2023.04.1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청담(서울)=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첫 솔로 정규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이기광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프레데터'(PREDATO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동명의 타이틀곡 '프레데터'는 속삭이는 목소리, 가벼운 리듬, 중독적인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끝없이 계속 빠지게 되는 매력에 아무리 도망쳐도 결국 벗어나지 못하는 사랑을 쫓고 쫓기는 '포식자'에 비유했다.

이날 이기광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다른 섹시함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에서 이번 앨범을 내게 됐다"고 밝혔다.

'프레데터' 댄스 챌린지도 준비 중이라는 이기광은 "후렴구를 따라해 주시면 좋겠다. 그런데 안무가 워낙 파워풀하고 어렵기도 해서 선뜻 못 하실 것 같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기광의 첫 솔로 정규앨범 '프레데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