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60억 빚' ♥임창정 따라 손절설..

서하얀, ♥임창정 따라 손절설..소속사 홈페이지 오류 해프닝 [스타이슈]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5.18 07: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하얀, 임창정 / 사진=서하얀
가수 임창정의 주가조작 가담 의혹으로 그의 아내 서하얀이 소속사 샌드박스에 손절 당했다는 의혹이 불거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연예기자 출신 이진호는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을 통해 '잠적했다? 손절 당한 임창정. 아내 서하얀 충격적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진호는 "임창정이 주가조작 일당과 연루됐다는 의혹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며 "임창정의 이름을 세워서 하는 사업이나 본인이 나서는 활동 등이 모두 중단됐다"고 말했다.

또한 이진호는 서하얀 역시 업계에서 손절을 당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진호는 "(서하얀이) 남편을 따라가는 모양새다. 본인의 이름을 내건 음식점이나 여러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지만 실질적으로 진행된 사업은 없다"며 "유일하게 샌드박스와 크리에이터로 활동했지만, 사태가 벌어진 이후 촬영 스케줄이 모두 무산됐다"고 주장했다.

서하얀은 지난해 11월 샌드박스 크리에이터로 영입됐다. 그러나 최근 샌드박스 홈페이지에는 그의 이름을 찾아볼 수 없었다. 그러나 이는 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한 오류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image
서하얀/사진=샌드박스 홈페이지
18일 기준 샌드박스 홈페이지에는 소속 크리에이터로 서하얀의 이름이 적혀 있다. 그의 사진 역시 게재돼 있다.

한편 검찰과 금융당국은 SG 증권발 주가 폭락 사태로 인한 주가 조작 의혹에 대해 수사에 착수했다. 이에 주가조작에 가담한 것으로 의심되는 일당 10명을 출국 금지했다. 임창정도 이 일당에게 돈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져 파장을 일으켰다. 하지만 임창정은 주가조작을 알지 못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오히려 60억 원의 빚더미에 앉게 됐다며 자신도 피해자라고 주장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