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3개월 만 초고속 컴백, 팬들과 빨리 만나고 싶었다"

용산(서울)=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6.07 16: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이 그룹 더뉴식스(TNX)가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미니 3집 'BOYHOOD'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가는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2023.06.0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더뉴식스(TNX,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가 초고속 컴백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더뉴식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보이후드'(BOYHOO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보이후드'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가는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네버 다이즈'(Love Never Die) 이후 초고속으로 내놓는 신보 '보이후드'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가는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이날 리더 최태훈은 "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컴백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이다. 전작 활동을 하면서도 꾸준히 컴백 준비를 하고 있었다. 곡이 정말 좋다 보니 팬들에게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더뉴식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보이후드'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