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염정아 "김혜수 언니와 연기, 큰 기쁨..많이 의지했다"

CGV용산=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7.18 16:5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염정아가 18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밀수'는 7월 26일 개봉한다. /2023.07.1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밀수'의 김혜수와 염정아가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 후 진행 된 기자간담회에는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이종수, 박정민, 고민시 그리고 류승완 감독이 함께 했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김혜수는 "처음 제안을 받고, 이 영화가 여성 중심 서사이고 무겁지 않은 상업 영화라 좋았다. 파트너로 염정아라는 상대 배우를 만다는 것도 좋았다. 이 영화가 가진 재미와 의미에 충실하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염정아는 "'밀수'에서 김혜수 선배님과 연기를 한다는 것이 가장 큰 기쁨이었다. 당연히 류승완 감독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래서 제가 물에 잘 못들어가고 수영을 못해도 선택을 했다"라며 "촬영하며 혜수 언니한테 정말 많이 의지했다. 오늘 보니 그런 모습이 잘 나온 것 같다"라고 밝혔다.


염정아는 "이 영화가 여성 서사 영화인데, 이런 영화가 흥행이 잘 돼서 다른 기획도 많이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밀수'는 7월 26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