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이미도 "이상이, 영화 촬영 후 스타 돼..반전 사라져"

건대입구=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11.14 16: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미도가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은 오는 29일 개봉한다. /2023.11.14 /사진=이동훈
image
배우 이상이가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은 오는 29일 개봉한다. /2023.11.14 /사진=이동훈
'싱글 인 서울'의 이미도가 이상이의 노래 장면에 대해 밝혔다.

14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날 박범수 감독을 비롯해 이동욱, 임수정,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또한 이미도가 오지라퍼 출판사 분위기 메이커 '윤정'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이상이가 눈치제로 출판사 막내 '병수' 역으로 웃음을 전한다. 회식을 사랑하는 폭탄주 달인 출판사 디자이너 '예리' 역에는 지이수가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 재미를 더한다.

이미도는 "정말 회사원처럼 촬영했다. 그만큼 케미가 잘 나온 것 같고, 특히 '병수'는 예의가 바른 친구인데 가끔 화나게 하는 포인트가 있는데 실제처럼 연기했다. 지이수도 평상시에는 조용한데 한방이 있는 친구다. 그런 케미가 잘 녹아든 것 같아서 좋다"고 말했다.


오디션을 통해 합류했다는 이상이는 '싱글 인 서울'의 웃음을 책임진다. 그는 "이 역할은 감독님의 명확한 주문이 있었다. '웃음에는 방향과 역방향이 있다'고 하셨고, '병수' 같은 경우는 감독님이 정확한 주문과 연출을 해주셨다"고 전했다.

또한 영화 속에서 기타 연주를 하며 노래를 부르는 장면에 대해서는 "오디션 후 갑자기 주문받아서 저답게, 평소대로 했다"고 했다. 이에 이미도는 "사실 그 장면이 우리 영화의 반전이었고, 웃음 포인트였다. 근데 이상이 씨가 개인만의 이익을 위해, 스타가 되기 위해 '놀면 뭐하니?'에 나갔다. 영화 찍기 전에는 뮤지컬 계에서는 유명했지만 대중들이 많이 알지 못했기 때문에 그 장면이 우리 영화의 묘미였는데 큰 반전이 사라진 게 아쉽다. 그래도 스타가 되셔서 다행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