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피엔드' 조수원 감독, 제작발표회서 '꽈당'.."죄송하다"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조수원 감독이 '나의 해피엔드' 제작발표회에 아찔하게 참석했다.
2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 그랜드볼룸에서 TV조선 주말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 연출 조수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조수원 감독,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김홍파, 박호산이 참석했다.
조수원 감독은 이날 마스크를 착용하고 제작발표회에 참석, 무대 앞에 올라오며 순간 크게 넘어질 뻔해 현장을 아찔하게 했다.
조수원 감독은 "죄송하다. 촬영하는데 생니를 하나 뽑았다.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인사했다. 조 감독은 "9개월 동안 열심히 촬영했다. 잘 봐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의 해피엔드'는 성공만을 쫓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 장나라와 손호준이 '고백부부' 이후 6년 만에 부부 역할로 또 한번 재회했고,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의사요한' 등을 선보인 조수원 감독이 연출했다.
극중 장나라는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당한 후 충격을 받고 진실을 찾아 나서는 서재원 역을, 손호준은 가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딸바보 아빠이자 헌신적인 남편 허순영 역을 맡았다. 소이현은 서재원의 미대 동기이자 미대 조교수인 권윤진 역을, 이기택은 선과 악이 공존하는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지닌 윤테오 역을 연기했다. 김홍파와 박호산은 각각 누구보다 딸 서재원을 사랑하는 계부 서창석 역과 전직 강력계 형사였지만 현재는 보험조사관인 남태주 역으로 분했다.
'나의 해피엔드'는 30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 [방송] '정혜영♥' 션, 못말리는 사랑꾼..하하 통사정 "우리도 좀 삽시다" 6분전
- [방송] 이종석, 힘 빼고 돌아왔다..9년 차 변호사로 '서초동' 출근 13분전
- [축구] 'PSG-레알 마드리드 빅매치 성사' 클럽 월드컵 4강 대진표 확정 24분전
- [방송] 야노 시호, ♥추성훈에 또 반했다 "아직도 설레..요즘 물올랐어"[내생활] 26분전
- [축구] '父 사망 이후 충격 때문에...' 호날두, 故 조타 장례식 안 온 이유 밝혀졌다 "조용하게 추모할래" 34분전
베스트클릭
- 1 손담비, 딸 해이 올망졸망 정면 공개..여유로운 미소 "아프지 마요"
- 2 안정환♥이혜원 딸, 뉴욕대에서 서울대로.."자식 농사 잘 지었네"
- 3 '아들 아빠' 강재준, 딸 품에 안았다..♥이은형 "치마 처음 사봐"
- 4 홍윤화, 몸무게 앞자리 바뀌었다..26kg 감량 성공 "슬슬 티가 나"
- 5 '역시 KBO 원톱 치어리더' 매력 만점 호캉스 '시선 강탈'
- 6 '올해 수술' 정용화 "활동하지 않아도 슬퍼하지 말길"
- 7 방탄소년단 뷔, 명품 C사 디렉터와 샴페인 파티.."웰컴 투 파리"
- 8 백성현, 건설현장 일용직 고백 "아빠 경기 뛰는 거 맞냐고"[뭉찬4]
- 9 '하트페어링' 지원♥우재, '현커' 인증 후 비밀 데이트 사진 공개 "꽁꽁 숨어다녀"
- 10 "손흥민, MLS 이적 거부... 토트넘 잔류" 英 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