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텐 "태용→태민 응원 든든해..'하고 싶은 거 하라'고 조언" [스타현장]

광진=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2.13 14:4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NCT 텐이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첫 솔로 미니앨범 '텐'(TE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나이트워커'를 포함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영어곡 총 6곡으로 구성됐다. /2024.02.13 /사진=이동훈


보이 그룹 NCT 텐이 SM엔터테인먼트 선배 가수들에게 얻은 조언을 털어놨다.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NCT 텐의 첫 미니앨범 'TE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텐은 앞서 NCT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데뷔에 나선 태용에 대해 "어제도 연습실에서 만났는데 파이팅 해줬다. '티저도 잘 봤고, 하고 싶은 걸 하니까 보기 좋다'라고 응원해줬다. 든든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텐은 샤이니 태민과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언급,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들려줬었다. 항상 형들은 '텐, 너는 하고 싶은 거 해라'라며 똑같은 말 해준다. '어떻게 하라'고 하지 않고, '네 자신만 믿고 하고 싶은 거 하는 게 잘 나오지 않을까 싶다'라는 좋은 말을 많이 해줬다"라고 이야기했다.

NCT 텐의 첫 미니앨범 'TEN'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