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나영석 PD에 서운 "새 자녀된 세븐틴, '지락실'은 왜.."[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2.16 19: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 방송 캡처
래퍼 이영지가 나영석 PD에게 서운함을 토로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이건와글와글이아니라우르릉쾅카ㅇ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영지는 "궁금한 게 있는데 왜 tvN에서 유튜브로 전락했나. 내가 너무 궁금해서 그렇다. 우리 이사님이랑 통화할 때 그렇게 미안해하셨다고 하더라"며 "갑자기 공중파에서 우리 유배당하지 않았나. 새 식구가 생겼나"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 대신 이제 또 다른 복권이 생겼다든가. 안절부절못하는 거 보니까 맞다. 언제는 또 10년 함께하자고 했으면서"라고 나영석 PD에 토로하자, 이은지는 "방송국이라는 게 참 이런 게 무서운 거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 PD는 "시간이 지나긴 지났다. 유진이가 술을 마신다. 처음 만날 때만 해도 얘한테 술을 줘도 되나 싶었다"라며 흘러간 시간을 체감했다. 안유진은 "맞다. 나 벌써 22세가 됐다"라고 뿌듯해했다. 멤버들의 항의에 나영석 PD는 "'지락실' 빨리 해야 하는데 우리도 빨리하고 싶다. 솔직히 얘기해서 너네랑 너무 찍고 싶다. 내가 안 찍는 이유가 뭐가 있냐"라고 털어놨다.


이영지는 "솔직히 PD님 작년에 너무 바빴다. 개인 콘텐츠도 하고 세븐틴 분들과 여행도 다녀왔다. 맞다. 다른 자녀가 생겼다"라고 하자, 미미는 "인제야 우리를 여기에 부르는 연유가 뭐냐. 그렇지 않나"라고 얘기했다.

나영석 PD는 "갑자기 그렇게 되는 거다. 자꾸 밀린 거다. 뻥이 아니다"라고 재차 해명하자, 이영지는 "그럼 하나만 확실히 하겠다. 우리 스케줄 문제가 아니라 여기(나영석 PD) 여기 문제다"라고 거듭 전했다. 이후 나영석 PD는 "우리가 4월에 3박 4일 정도 비워놨다. '지락실'은 게임을 하는 거 때문에 정신없지 않나. 그러다 보니 어딜 가도 방 안에만 있고 그런다. 그래서 여러분들끼리 여행 계획을 짜는 건 어떨까 싶다"라며 앞으로 프로그램 기획을 스포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