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효리, 이상형=윤두준 언급..신인 때 큰 힘" 감사 [레드카펫][★밤TV]

이시호 기자 / 입력 : 2024.03.16 05: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캡처
그룹 하이라이트가 과거 이효리의 언급이 큰 힘이 됐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는 그룹 하이라이트(양요섭, 이기광, 윤두준, 손동운)가 등장했다.


오랜만에 컴백한 하이라이트는 15년차 아이돌다운 여유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금색 마이크를 들고 등장한 양요섭은 "대중가수로서 어떻게든 한번 더 언급되는 게 참 좋다", "매력을 발산해보겠다" 등 능글맞은 말투로 현장에 큰 웃음을 안겼다.

윤두준은 과거 이효리가 대기실을 같이 쓰고 싶은 남자 가수로 자신을 꼽은 것에 대해"활동한 지 1년도 안 된 신인이라 엄청난 영광이었다. 큰 힘이 됐다"고 감사를 전했다. 당시 이효리는 윤두준이 "제가 좋아하는 얼굴이다. 쌍커풀이 짙고 눈이 큰"이라 말했던 바 있다.

이기광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화제를 모은 사투리 연기를 재연했다. 상대역을 맡은 이효리는 이기광이 "내는 니 좋아했다고"라 소리치자 "나는 두준이 좋아했다"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image
/사진=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캡처
하이라이트는 데뷔 15주년을 맞아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는 근황을 전했다. 이제 대선배가 된 그들은 후배 아이돌의 퍼포먼스 난이도가 상당히 높아졌다며 "(활동) 15년쯤 되면 후회할 수 있는데 건강 잘 지켰으면 좋겠다"고 걱정했다.

또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는 숏폼에 익숙해지려고 노력 중이라 밝혔다. 양요섭은 또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의 '밤양갱'을 선보였다. 양요섭의 목소리를 극찬한 이효리는 이어 "동운 씨도 불러 봐라. 노래도 안 하고 말도 안 하고. 왜 나온 거냐"고 구박해 폭소를 유발했다.

하이라이트는 끝으로 새 챌린지를 공개했고, 이효리는 "쉽네. 외울 것도 없다"며 즉석에서 챌린지에 도전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효리는 준비된 챌린지 이후 격한 막춤까지 뽐냈다. 오랜만에 만난 이효리와 하이라이트의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기자 프로필
이시호 | star@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이시호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