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군악대' NCT 태용 자필편지 "시즈니 애틋하고 소중해"[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3.18 18:12
  • 글자크기조절
image
NCT 태용이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2024 태용 콘서트 '티와이 트랙'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2024.02.25 /사진=이동훈


오는 4월 해군 군악대 입대를 확정한 아이돌그룹 NCT 멤버 태용이 팬들에게 손편지로 심경을 직접 전했다.

태용은 18일 오후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자필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입대를 앞둔 심경을 밝혔다.


태용은 "2024년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눈 깜짝하니 벌써 봄이 오고 있어요. 이렇게 편지를 쓴 이유는 제가 4월 15일부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됐습니다"라며 "우리가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시간에 대해 마음의 준비를 하고 계셨던 분들도 있을 거고, 놀라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시즈니에게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의 시간을 돌이켜보면 저는 여러분들, 그리고 멤버들 덕분에 지금 이 순간까지도 많이 성숙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모든 순간들이 정말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들이었어요. 저에게 값지고 빛나는 시간들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저는 앞으로도 멤버들, 팬 분들과 이루고 싶은 것들이 많기에 군 생활도 열심히하며 많은 것들을 배워 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태용은 "다시 돌아올 때 더 나은 제가 되어서 무대 위에 설게요. 약속해요! 시즈니, 우리 엔시티즌 우리 같이 자랑스럽게 성장해왔잖아요. 그래서 더 애틋하고 소중해요. 많이 보고 싶을 것 같아요. 저는 잘 다녀올테니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금방 돌아올게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태용이 오는 4월 15일 해군으로 현역 입대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입대 당일 공식 행사는 없으며, "태용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끼지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NCT 태용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태용입니다.

2024년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눈 깜짝하니 벌써 봄이 오고 있어요.

이렇게 편지를 쓴 이유는 제가 4월 15일부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됐습니다.

우리가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시간에 대해 마음의 준비를 하고 계셨던 분들도 있을 거고, 놀라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시즈니에게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그동안의 시간을 돌이켜보면 저는 여러분들, 그리고 멤버들 덕분에 지금 이 순간까지도 많이 성숙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모든 순간들이 정말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들이었어요. 저에게 값지고 빛나는 시간들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앞으로도 멤버들, 팬 분들과 이루고 싶은 것들이 많기에 군 생활도 열심히하며 많은 것들을 배워 오겠습니다.

다시 돌아올 때 더 나은 제가 되어서 무대 위에 설게요. 약속해요!

시즈니, 우리 엔시티즌 우리 같이 자랑스럽게 성장해왔잖아요.

그래서 더 애틋하고 소중해요. 많이 보고 싶을 것 같아요.

저는 잘 다녀올테니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금방 돌아올게요!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