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더영, 모험가로 변신..'보이저'로 들려줄 심연의 감정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3.19 09: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보이 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 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이 감정으로 요동치는 젊음을 노래한다.

캐치더영은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월 3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앨범 '프래그먼츠 오브 오디세이'(Fragments of Odysse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밴드 세션을 고스란히 옮겨 담은 깔끔한 무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미니 2집에는 타이틀곡 '보이저'(Voyager)를 비롯해 '센티멘탈 저니'(Sentimental Journey), '더 레전드'(The Legend), '얼웨이즈, 포에버'(Always, Forever), '상상해왔던 모든 게 이루어지는 순간(About Us), ' 빛이 되어줘(1101)', '스테이 바이 마이 사이드'(Stay By My Side)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보이저'는 모험을 노래하는 여행자, 캐치더영의 또 다른 청춘이야기다. 멤버 산이와 기훈이 작사에 참여해 간절히 닿고 싶은 곳이 있다면 서로를 믿음으로써 닿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여기에 정모까지 작곡가로 합세해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을 완성해 냈다.

산이와 기훈은 전 트랙의 작곡진에 이름을 올렸으며, 남현과 준용, 정모 또한 높은 음악적 역량 위로 밀도 높은 감정들을 엮어 여러 트랙에 녹여냈다.


'프래그먼츠 오브 오디세이'는 지난해 11월 캐치더영이 발매한 미니 1집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Fragments of Youth)의 연작이다. 캐치더영은 전작을 통해 가장 빛나는 시절과 젊음의 찬란한 순간을 노래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깊은 심연에 있는 감정을 들려주고자 한다.

앞서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러는 모험가 캐치더영의 항해 일지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캐치더영은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와 솔로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발매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프래그먼츠 오브 오디세이'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