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9기 옥순·상철·영식 위험한 러브라인.."연인 같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3.19 09: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옥순-상철-영식의 '위험한 삼각관계'가 고개를 든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SOLO'에서는 러브캠프에서 뜨겁게 타오른 옥순, 상철의 심야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옥순-상철은 옥순의 타임머신 선택으로 커플이 되어 러브캠프 속 신혼부부 콘셉트로 데이트를 하게 됐다. 이날 옥순과 데이트에 돌입한 상철은 "어떻게 저를?"이라며 0표 탈출에 감격을 드러내고, 옥순은 "같이 있으면 재밌을 것 같아서?"라고 답한다. 정숙과의 망한 데이트로 자신감을 잃었던 상철은 "재미만 있을까봐…"라고 풀 죽은 모습을 보이는데, 옥순은 "그것도 나쁘지 않지 않아요?"라며 상철의 기운을 북돋아준다.

게다가 두 사람은 건설 현장 관리와 중장비 파이프 제조 회사원으로 비슷한 직군에 종사하고 있어, 일적으로도 공통점을 확인해 티키타카 토크를 이어간다.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기류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토크 혈이 뚫렸네!"라며 자기 일처럼 기뻐한다. 심지어 카페 탐방, 사진 촬영 등 취미까지 비슷한 두 사람은 죽이 척척 들어맞는 대화로 핑크빛 무드를 내뿜는다.

꽁냥꽁냥 휴대폰 속 사진을 다정하게 넘겨보는 상철-옥순의 모습에 MC 이이경은 "연인 같아! 보는데 웃음도 나~"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이후 운명 모먼트가 포착되자 데프콘은 "애정신의, 사랑신의 신호일까…"라며 과몰입한다.


반면 타임머신 선택으로 옥순의 속마음을 확인한 영식은 불편한 심기를 감추지 못한다. 그는 다른 솔로남들에게 "(옥순에 대한) 마음이 다 깨졌다"며 속상한 마음을 토로한다. 솔로나라 19번지에서 발발한 옥순-상철-영식의 위태로운 삼각 러브라인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