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오늘(21일) 軍 입소..까까머리 인사 "황도들♥ 잘 다녀올게!"[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3.21 07: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황민현
image
/사진=황민현


그룹 뉴이스트, 워너원 출신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오늘부터 군 복무를 시작한다.

황민현은 21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한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날 황민현은 별도의 언론, 팬 행사 없이 조용이 입소할 예정이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앞서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다. 입소 현장 및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다른 훈련병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아티스트를 향한 마음은 위버스 메시지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image
배우 황민현이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스타뉴스-미디어보이 주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AAA 베스트 액팅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하는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AA'에는 올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황민현은 이날 새벽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황도들♥ 진짜 많이 고마워!! 나 잘 다녀올게!! 많이 보고 싶을 거야"라고 인사하며 까까머리로 짧게 자른 사진을 올렸다.

한편 황민현은 지난 2012년 그룹 뉴이스트 멤버로 데뷔,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해 프로젝트그룹 워너원 멤버로도 활동했다. 황민현은 2018년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뉴이스트로 복귀했고, 2022년 뉴이스트가 공식 활동을 마치면서 솔로로 가수와 배우로서 활동했다.

황민현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드라마 '라이브온', '환혼', '소용 없어 거짓말' 등에 출연했으며, 올 하반기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공개를 앞두고 있다. 지난 13일엔 디지털 싱글 'Lullaby'(럴러바이)를 발표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