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연준 '푸바오와 할부지2' 스페셜 게스트 "내가 덕후" 성덕 인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3.21 0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의 푸바오앓이가 '푸바오와 할부지' 시즌2에서 제대로 선보여진다.

오는 4월 중국으로 떠나는 푸바오에 대한 아쉬움과 섭섭함을 달래기 위해 시즌2로 돌아오는 SBS '푸바오와 할부지'에서 연준은 첫 회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했다.이미 소문난 푸바오 덕후인 그는 이번 출연으로 그야말로 푸바오 성덕이 될 예정이다.


image
/사진제공=SBS


23일 방송되는 첫회에서 연준과 함께 할 또 다른 스페셜 게스트는 송영관 사육사다. 이미 SNS를 통해 푸바오를 직접 보고 온 사진을 공개하거나, 푸바오에 대한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았던 연준은 푸바오를 보살피는 사육사분들에 대한 감상도 심심치 않게 드러내 왔다. 그랬기에 연준은 송 사육사가 등장하자 셀러브리티를 보는 것 같다며 두 손을 맞잡고 순도 100%의 반가움을 표현했다. 특히 연준은 송 사육사가 푸바오를 위해 대나무로 만든 인형을 보고는 송 사육사의 푸바오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것 같다며 신기함과 부러움을 감추지 않았다.

image
/사진제공=SBS



'푸바오와 할부지' 시즌2는 지난 번과 동일하게 전현무, 장도연이 MC로 호흡을 맞추고, 투바투의 연준은 소문난 푸덕으로써 '찐팬 게스트'로 특별 출연한다. 또한 시즌 1에서는 만나지 못했던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가 출연해 푸바오에 관한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와 추억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푸바오와 할부지2'는 23일 오후 8시 35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