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유니버스 티켓'→드디어 데뷔..사랑에 보답할 것" [스타현장]

광진=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3.27 14:12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유니스(UNIS)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WE UNIS)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3.27 /사진=이동훈


걸 그룹 유니스(UNIS)가 '유니버스 티켓'을 성공적으로 끝내고 드디어 데뷔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WE UNIS)'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리더 진현주는 "드디어 데뷔를 하게 됐다. 가수의 꿈을 꾼 순간부터 '유니버스 티켓'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유니스 멤버로 선발되는 순간까지, 많은 기억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고 있다.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라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방윤하는 "팀 이름처럼 앞으로 유니스의 이야기를 가득 담은 무대와 노래들로 보답할테니까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기뻐했다.

유니스는 지난 1월 종영한 SBS 서바이벌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한 8인조 글로벌 걸 그룹이다. 매니지먼트는 패션 기업 F&F가 설립한 F&F엔터테인먼트가 담당한다.


마케팅 성공 신화도 합세했다. 음반 기획부터 제작, 마케팅, 투자 유통, 작사 등 가요 업계 전반을 아우르며 활동해 온 F&F엔터테인먼트 수장 최재우 대표와 아이오아이와 워너원, 아이즈원 등을 담당한 베테랑 신동길 부문장이 유니스의 매니지먼트를 맡았다.

유니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를 발매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