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조회수' 방탄소년단 진 '차쥐뿔' 2300만뷰 돌파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3.30 08:0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출연한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 식지 않는 인기로 2300만 뷰를 돌파했다.

image



2022년 10월 20일 공개된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의 "속보 방탄 진, 얼굴 자체가 진수성찬. 차쥐뿔 근본 잃어버려..." 영상은 지난 3월 28일, 2300만 뷰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진은 군복무 중이지만 진이 출연한 영상은 이영지의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차쥐뿔)의 모든 콘텐츠 영상 중 최다 조회수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3월 29일 현재 2301만 뷰를 기록 중이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은 이영지의 유튜브 채널로 가장 핫한 국내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진은 시즌1 마지막 방송에 출연해 '미의 남신'다운 아름다운 외모와 훌륭한 예능감, 예의 바른 모습으로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image



진은 이영지와 진솔한 이야기를 이어가며 간단한 게임을 하고, 인간적인 고충을 털어놓기도 하며 비현실적인 미모는 물론 소탈하고 유머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영지는 세계적으로 활약하는 진에게 "대한민국 문화 발전에 이바지해줘서 고맙다"라고 전했으며 진은 겸손한 대답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대표 글로벌 슈퍼스타 진의 예능천재 면모와 이영지의 훌륭한 진행 능력이 최상의 케미를 발산한 '차쥐뿔' 진 편 영상은 24시간만에 600만, 48시간만에 800만, 약 4일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넘기는 등 압도적인 기록을 달성, 이영지 또한 그 속도에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놀라움과 감사를 표한 바 있다.

image


이영지는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에 공개된 '프로 유튜버, 이영지가 공개하는 조회 수 떡상 팁은?' 인터뷰 영상의 '밸런스 게임'에서 '지락실 멤버랑 방콕 1번 더 가기'와 '진이랑 차.쥐.뿔. 1번 더 찍기' 에서 진과의 콘텐츠를 선택하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이영지는 '아유, 무슨소리 하세요'라며 너스레를 떨며 주저 없이 '차쥐뿔'을 선택했다.

image


전 세계 팬들은 현역 육군 조교로 군복무 중인 진이 전역하는 오는 6월 이후 '차쥐뿔'에 다시 한번 출연하길 바란다고 목소리를 모았으며, '보컬킹' 진이 펼칠 음악 세계와 함께 '예능 천재'로서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평소 찬사받는 연기력을 볼 수 있는 드라마와 영화 출연 또한 크게 기대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