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전종서, 외삼촌 나선 '학폭 주장' 또 등장.."피 끓는 심정" "헛소문 아냐"[★NEWSing]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4.06 12:1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전종서, 송하윤 /사진=스타뉴스


배우 송하윤, 전종서에 대한 학교폭력 피해 주장글이 각각 또 올라와 충격을 더하고 있다.

지난 5일 JTBC 유튜브 채널에는 송하윤의 학폭 의혹 폭로 보도 영상에 '제보자의 외삼촌'이라는 네티즌 A씨가 댓글을 남겼다.


A씨는 "남학생이 여학생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것이 의아할 수 있지만 저희 조카는 유아기 때 강남성모병원에서 대수술을 받아서 체격이 외소한 편에 속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국에서 대학 졸업하고 LA에서 좋은 직장도 다닌다고 하여 잊고 있었는데 오늘 동생에게서 전화가 와서 알게 됐다. 글을 올린 이유는 소속사에서 2차 가해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왜 폭력의 이유를 말 못하나. 진정성 있는 사과 한마니 못하나. 부모 입장에서는 피가 끓는 심정"이라고 덧붙였다.

전종서의 학폭 피해자였음을 주장한 B씨도 세계일보를 통해 추가 주장을 이어갔다. B씨는 전종서의 학폭 의혹을 쓴 자신의 게시글이 또 삭제됐다며 "제가 헛소문을 냈다고 욕하는 사람들 때문에 생기던 용기도 없어지고 있다. 절대 헛소문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image
배우 송하윤이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진행된 지니 TV 오리지널 '오! 영심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 영심이'는 소꿉친구에서 어른으로, 20년 만에 다시 만난 영심이와 경태가 펼치는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2023.05.15
image
배우 전종서가 4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13일까지 열흘간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개최된다. 2023.10.04 /사진=김창현


앞서 송하윤과 전종서는 각각 학폭 가해자였다고 지목된 바. 제보자는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JTBC '사건반장'을 통해 송하윤에게 고등학교 시절 이유도 모른 채 90분 동안 따귀를 맞았다고 주장했고,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송하윤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A씨와는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라며 "향후 본건에 대한 사실관계의 확인 및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 다시 한번 제보자의 일방적인 주장에 따른 보도나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 부탁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전종서 소속사 앤드마크는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확인한 즉시 배우 본인과 주변 지인들을 통해 사실관계를 면밀히 체크하였고, 해당 글에서 주장하는 바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라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고자 한다.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배우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