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18일 신곡 '임파서블' 발표..콘셉트 티저 공개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4.10 0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라이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image
그룹 라이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RIIZE)가 꿈을 향한 열망을 보인다.

10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임파서블'(Impossible)을 발매한다.


'임파서블'은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와 신비로운 분위기의 신시사이저가 특징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모두 불가능하다고 여기더라도 서로 같은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순간 불가능은 가능으로 바뀌며, 더이상 불가능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라이즈는 '임파서블'에 꿈을 향한 열망과 서로에 대한 믿음을 녹였으며, 앞서 유튜브 예능형 자체 콘텐츠 'WE RIIZE'(위 라이즈)와 인스타그램 숏폼 콘텐츠에서 이번 신곡을 '하우스 음악'이라고 소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이날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촬영된 '데이즈 인 리스본'(DAYS IN LISBON)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 자유로운 무드가 돋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즈는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선사, 'Get A Guitar'(겟 어 기타)부터 'Memories'(메모리즈), 'Talk Saxy'(토크 색시), 'Love 119'(러브 원원나인) 이후 'Siren'(사이렌)까지 모두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또 다른 색깔의 신곡 'Impossible'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라이즈는 6월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으로 컴백한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