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활동 본격' 슈퍼주니어-D&E, 오늘(10일) 신곡 'Like That' 발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4.10 14: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그룹 슈퍼주니어-D&E가 일본에서 신곡을 발매한다.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는 10일 정오 디지털 싱글 'Like That'(라이크 댓)을 발매한다.


'Like That'은 멤버 동해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두 남녀의 뜨거운 밤, 스릴과 즐거움이 동반하는 사랑 이야기가 담겼다. 슈퍼주니어-D&E는 신보 발표에 앞서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선공개곡 발매를 확정했다.

슈퍼주니어-D&E는 동해와 은혁 2인조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공식 유닛이다. 지난 2011년 데뷔한 이들은 최근 미니 5집 '606(SIX ZERO SIX)'로 컴백, 타이틀곡 '지지배(GGB)'로 전 세계 11개 지역의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D&E는 최근 일본 각지에서 총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콘서트 투어로 현지 팬들과 호흡한 바 있다. 여기에 12일부터 슈퍼주니어-D&E 라이브 투어 2024 '디파처'(DEPARTURE)를 개최, 다시 한 번 열도를 뒤흔들 예정이다.


한편, 최근 워너뮤직코리아와 일본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슈퍼주니어-D&E는 신곡부터 라이브 투어까지,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