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장성규, 22대 총선 투표 인증..★도 권리 행사[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4.10 15:27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뉴진스 멤버 민지 /사진=인스타그램
그룹 뉴진스 멤버 민지, 샤이니 멤버 민호, 가수 겸 배우 김세정 등을 시작으로 방송인 장성규까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를 인증하며 권리 행사의 중요성을 전했다.

민지는 10일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란 글과 함께 투표용지를 들고 있는 곰돌이 사진을 게재했다. 2004년생인 민지는 생애 첫 투표권을 행사한 만큼, 독특하게 투표 인증해 이목을 끌었다.


민호는 이날 투표용지에 찍는 도장을 손등 위에 찍고 "투표 완료!"라고 밝혔다. 김세정도 '투표는'이라 적힌 종이 위에 "꼭 하기"란 문구를 달았다.

image
김소현, 손준호 부부, 김윤아 /사진=인스타그램
image
방송인 장성규 /사진=인스타그램
장성규는 이날 "누가 됐든 당선되시는 분은 강동구를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으로 만들어주세요"라며 투표 인증했다.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아들에게 투표의 중요성 알려주기"란 글과 함께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서울 용산 한남동 투표소 앞에서 밝게 웃으며 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를 독려했다.

김윤아는 "오늘도 일정이 꽉 찼지만, 투표부터 하고 출발한다!"라며 밝은 미소를 보였다. 이동국은 "제22회 국회의원 선거 투표하고 왔다, 주권 행사하세요"라고 격려했다. 이 외에도 윤종신은 "소중한 날"이라며 투표소 앞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및 재·보궐선거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선거일 현재 만 18세 이상 국민은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