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과 결별' 한소희 심경 "생각 고쳐 잡으려.."

'류준열과 결별' 한소희, 의미심장 심경 "생각 고쳐 잡으려.."[종합]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4.10 21:1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소희 / 사진제공 = 넷플릭스 /사진=김창현
배우 한소희가 배우 류준열과 결별 후 본업에 집중한 가운데 팬과의 대화를 전했다.

한소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한 팬이 한소희에게 "혹시 한소희 언니 맞나. 맞는다면 단지 요즘 평안하신지 묻고 싶다. 쉬는데 폐가 될까 봐 아는 척을 못 하겠다. 많이 좋아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한소희는 "맞다. 알아봐 주셔서 감사하다. 요즘 음... 다시 생각을 고쳐 잡으려고 노력한다. 덕분에 오늘 더 큰 동기부여가 됐다"며 "감사하다. 아는 척해줘서"라고 답했다. 그는 해당 메시지를 팬에게 전하진 못했지만, 자신의 노트에 답변을 적고 SNS로 공유했다.

image
/사진=스타뉴스, 한소희
이 외에도 그는 권여선 소설집 '안녕 주정뱅이'를 읽고 있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배우 강말금의 추천서인 "권여선 작가는 나의 최고의 스타이다. '안녕 주정뱅이'는 그중에서도 최대, 또 읽고 또 읽는다"를 덧붙였다.


최근 한소희는 류준열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바 있다. 하지만 류준열이 환승연애 의혹이 불거지면서 한소희도 논란의 중심에 섰다. 당시 그는 혜리를 저격하는 동시에 환승연애 의혹을 여러 차례 해명했다. 또한 류준열을 향해 답답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결별을 암시했고, 결국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결별했음을 인정했다. 이는 공개 열애 14일 만이다.

현재 한소희는 광고 및 잡지 촬영 등에 참여하는 등 본업에 집중 중이며 영화 '폭설'(감독 윤수익) 개봉을 앞두고 있다. '폭설'은 강릉의 예술고등학교에서 만난 아역 출신 스타 설이(한소희 분)와 배우 지망생 수안(한해인 분)이 우정과 사랑 사이의 관계를 쌓으며 의지하고 헤어지고 서로를 다시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한소희의 스크린 데뷔작으로 주목받는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