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9기 엇갈린 선택..영자 "영수에 확신 無, 거절"[★밤TView]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4.10 23: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는 솔로' 방송 캡처
'나는 솔로' 19기 현숙이 영호를 거절했으며 영자도 영수에 대한 거절 의사를 비쳤다.

10일 방송된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19기 영호는 "얘기하고 싶은 게 있다. 여기서 어느 정도 알아보고 나중에 더 알아보지 않나. 연락하고 자주 만나게 되면 말씀 더 드릴 게 있더라"며 "내가 여수에 살지 않나. 이직을 계획하고 있다. 좀 더 가까운 곳으로 갈 수도 있다. (인천으로) 간 다음에 자주 연락하면 놀러 가도 되나"라고 직진으로 고백했다.

또한 "만나서 카페도 가고 놀이동산도 같이 가고 싶은데 괜찮나. 너무 나중 일이냐. 여수에 있다 보니 만나는 게 쉽지 않지 않나. 경기도나 서울로 이직할 수도 있는데 가까워지는 거 어떠냐"라고 재차 물었다.

현숙이 애둘러 거절했음에도 영호는 "내일 불안하다. 더 보고 싶은 얘기를 하는 거다. 나 보면 '너무 연하다', '애 같다' 이런 건 없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현숙은 "내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잘 받아주기 때문인가 싶다.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일 아니냐. 나한테 이성적 포인트를 느끼고 있는지 잘 모르겠다"며 "사실 (감정이) 생길지 안 생길지 확인하고자 잡았는데 역시 그 부분이 아쉬웠다"고 거절했다.

영자와 데이트하게 된 영수는 "네 패션을 존중하지 않지만 동의하지 않는다. 그런데도 널 굉장히 마음에 든다. 그래서 괜찮다는 거다"라고 얘기했다. 영수의 말에 의아함을 느낀 영자는 "동의라니. 동의받아야 하는 거다. 동의 뭐냐. 맞을 건 뭐고 동의 안 할 건 또 뭐냐"라며 "오빠가 회사원만 만나서 그렇다. 나보다 훨씬 특이하게 입는 사람이 많다. 난 평범하게 입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영수는 "너 다운 패션이 맞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계속 불편함을 느낀 영자는 "호감도가 생겼는데 소폭으로 변동한다. 이 사람을 좋은 사람이라 느끼는 건 맞지만 사귀고 싶은 사람인진 잘 모르겠다. 이유가 있는지도 잘 모르겠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현숙도 영호를 거절했다고 말하며 "친구가 될 수 있는 게 안되지 않나"라고 털어놨다. 영자는 "연애 텐션을 못 견뎌 하는 거 같다. 그걸 내가 철벽처럼 막고 있는 거 같다"라고 하자, 현숙은 " 뭔가 갑자기 다가오면 거부감이 있는 거 같다"라고 동의했다.

영자는 "영수 님도 너무 확신으로 대한다. 난 건데 그렇지 않나. 근데 거기다 대고 말하기가 너무... 언젠가는 말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라고 했다. 또 영수를 또다시 데이트 선택하며 "거절의 뜻을 밝히려고 한다. 그러려면 한 번 더 얘길 나눠봐야 할 거 같다"고 덧붙였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