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X차은우 '원더풀 월드', OST 음반 예약 판매 오늘(11일) 시작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4.11 11: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모스트콘텐츠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OST 음반 예약 판매가 오늘 11일 시작된다.

'원더풀 월드'는 6년 만에 돌아온 자타공인 드라마 퀸 김남주(은수현 역)와 전례 없는 연기 변신을 꾀한 차은우(권선율 역)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성을 낳았다.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두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성 속의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를 빛내고 있는 가운데, 극의 서사를 더해준 OST 음반이 발매된다.


이번 OST 음반에는 감미로운 미성으로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 OST Part.1 'Cuz You - 박학기'가 첫 트랙을 장식한다. 이어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 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비극적인 서사와 엔딩을 장식했던 OST Part.2 'Never Again - 임지수', 떠난 사람들에 대한 후회와 미안함을 그려냈던 OST Part.3 'Remember - 권인서', 잃어버린 가족에 대한 체념 속에서 살아가는 인물들의 슬픈 내면을 눌러 담듯 덤덤하게 풀어냈던 OST Part.4 '걷는 밤 - 알리 (ALi)',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고 있는 수현과 선율의 모습을 그려낸 듯한 가삿말로 가슴 깊은 울림을 전했던 OST Part.5 '목격자 - 정엽'까지 5곡의 가창곡과 압도적인 긴장감과 몰입도를 안겨준 20곡의 스코어 트랙이 1CD에 수록됐다.

특히, 스토리 속 중요한 매개체가 되어주었던 편지 봉투를 앨범 케이스로 사용했으며, 놓칠 수 없는 순간을 포착한 포토북(40P), 캐릭터별 포토카드(7종), 렌티큘러 포토카드(1종), 그리고 엽서형 포스터(2종) 등 다양한 구성품들이 들어 있어 드라마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원더풀 월드'의 음악은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소년시대', '웰컴투 삼달리' 등 뛰어난 작품성으로 인정받는 '개미'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했다. 강렬한 서사와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그려낸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드라마와 완벽히 어우러지는 음악을 선보인 만큼, 이번 OST 음반이 종영의 여운이 깊이 남을 시청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원더풀 월드'의 음반은 오늘 1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