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경서, 드디어 '불후' 첫 출격...우승 트로피 거머쥘까 [★NEWSing]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4.04.12 09:4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경서/사진=이동훈 기자
가수 경서가 '불후의 명곡'에 뜬다.

1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오는 5월 6일 진행될 KBS 2TV '불후의 명곡' 녹화는 '신유&알고보니 혼수상태 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녹화에는 경서가 함께 한다. 그는 이번에 '불후의 명곡'에 처음으로 입성하게 됐다.

경서는 2020년 데뷔 후 다채로운 음색을 뽐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이번 '불후의 명곡'에서 어떤 노래로 무대를 꾸미게 될지 이목이 쏠린다. 경서는 '밤하늘의 별을', '넌 내꺼야', '나의 X에게', '고백연습', '어디든 가자' 등의 노래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경서 외에 이번 '불후의 명곡'에는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출연자(팀)는 라키, 라포엠, 정다경, 정서주X배아현X오유진, 은가은, 홍자, 손태진, 김준수, 박현호X김중연이다.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이번 '불후의 명곡'에 첫 출전하는 경서가 뛰어난 음색으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신유&알고보니 혼수상태 편'은 오는 5월 11일, 18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