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X한지민, "역대급 러블리 듀엣".. 15일 스페셜 싱글 발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4.04.12 10:30
  • 글자크기조절
image
폴킴X한지민./사진제공=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독보적 감성' 폴킴과 배우 한지민이 봄의 정점에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선물한다.

폴킴과 한지민은 오는 15일 스페셜 싱글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를 발매한다. '역대급' 러블리 듀엣의 결성이자 새로운 봄 시즌송의 탄생을 알리는 싱글이다. 한지민의 음악 작업은 2014년 OST 참여 이후 10년 만에 처음이다.


폴킴의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두 사람의 협업을 알렸다. 곡 일부가 공개된 티저에는 폴킴과 한지민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드로잉북에 벚꽃과 어우러진 두 남녀의 기차 안 장면은 봄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았다.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는 벚꽃이 흩날리는 봄에 기차에서 처음 만나는 두 남녀의 설레는 러브 스토리. 폴킴과 한지민의 만남 만큼 특별한 의미도 있다. 음원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두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있다.

러브송의 새로운 봄바람을 일으킬 폴킴과 한지민의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는 15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