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시선 강탈' 올블랙 카리스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4.16 07:2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아이브(IVE)의 펩시 새 포토가 공개됐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4월 15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아이브의 키비주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펩시를 상징하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를 배경으로 캐주얼한 블랙 의상을 입고 쿨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속 아이브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과 최근 출시된 신제품 파인애플향을 든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각자의 매력을 어필했다. 제품의 상큼한 청량감을 절로 떠올리게 하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환한 미소가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앞서 아이브는 지난 2021년 멤버 안유진이, 지난 2022년 장원영과 이서가, 지난해에는 여섯 멤버 완전체로 펩시 캠페인과 함께했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2023 펩시 캠페인' 컬래버레이션 곡이자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린 '아이 원트(I WANT)'는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오랜 시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024년 또 한 번 완전체로 펩시와 함께하게 된 아이브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펩시는 '2024 펩시 캠페인'을 통해 약 13년 만에 변경된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펩시의 새로운 로고는 기존 펩시 헤리티지와 미래에 대한 비전이 합쳐져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또 펩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과 에너지를 새로운 로고에서 뿜어져 나오는 펄스(PULSE)를 통해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다.

펩시와 스타쉽은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아이브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4월 2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오는 9월에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앙코르 공연으로 일본 도쿄돔에 입성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