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펭수' 개청이, 롤모델 '임영웅 콘서트' 피켓팅..결과는?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4.16 11: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EBS


제2의 펭수를 꿈꾸는 무명 트로트 가수 '개청이'가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다.

지난 1~2월 성공적으로 파일럿 5부작 방송을 마친 '탑골스타 개청이'(연출 박진우, 유혜수)가 오는 22일 정규 편성으로 시청자를 다시 찾는다.


'탑골스타 개청이'는 트로트 가수로 성공하고픈 19년 차 무명 가수 '개청이'의 이야기를 다룬 성장 다큐 형식의 5060 맞춤 웹콘텐츠다.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 19년 차 무명 가수로 살아온 개청이의 일상을 보여줬다면, 이번 정규 시즌에서는 크고 작은 성공과 좌절을 맛보며 본격적으로 탑골스타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는다.

'탑골스타 개청이'를 본 시청자가 실제로 팔순 잔치에 초대한 사연부터, 나훈아 선생님의 은퇴 무대(?)에 MC로 서게 된 사연,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과 함께 개인기를 연마한 사연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4월 10일에는 개청이가 롤모델인 임영웅 콘서트에 가고자 티켓팅에 도전해, 과연 꿈에 그리던 임영웅과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그 결과가 오는 22일 공개된다.

탑골스타를 꿈꾸는 우주 최초 개구리 가수 '개청이'의 휴먼 다큐 '탑골스타 개청이'는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유튜브 '탑골스타 개청이' 채널에 선공개 되고, 이어 저녁 8시 10분 EBS 1TV을 통해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