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 윤승아와의 결혼, 장점이 많다" [살롱드립2] [별별TV]

이예지 기자 / 입력 : 2024.04.16 19: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살롱드립2' 화면 캡처
배우 김무열이 아내 윤승아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16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에는 영화 '범죄도시4'의 주인공 김무열이 게스트로 출연해 전에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무열은 아내 윤승아에 대해 묻는 장도연의 질문에 솔직하고 담백하게 대답했다. 그는 "결혼하면 좋은 게 뭐냐"는 물음에 "둘이 됐다는 게 좋다. 둘이 됐다는 것의 장점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내가 살아가는데 있어 나라는 사람의 객관성을 유지할 수 있는 존재가 되는 것 같다.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무조건적인 내 편이 생긴다는 것도 힘이 된다"고 말했다.

image
/사진='살롱드립2' 화면 캡처
장도연은 "윤승아 씨가 '나 살 좀 찐 거 같다'고 말하면 뭐라고 대답하겠느냐"고 기습 질문했다. 이에 대해 김무열은 "안그래도 출산 후에 몸무게 변화가 있다 보니까 걱정하더라. 그래서 '어디 가서 그런 소리 하면 욕 먹는다'고 말했다"라고 아내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무열은 배우 배우 박지환과의 친분을 언급하기도 했다. "최근 박지환이 출연해 화제가 됐던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할 수 있느냐"는 장도연의 질문에 그는 "당연히 가능하다. 그런데 나의 재미 지수는 2점이다"라고 객관적으로 평가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