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유니스, 반전 매력 '슈퍼우먼'→'도파민' 무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4.04.16 19:17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한 유니스./사진=SBS M, SBS FiL '더쇼' 영상 캡처
그룹 유니스(UNIS.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가 음악 방송 활동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유니스는 16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의 타이틀곡 'SUPERWOMAN(슈퍼우먼)'과 수록곡 'Dopamine(도파민)'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유니스는 타이틀과 수록곡 무대를 통해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냈다. 'Dopamine' 무대에서는 유니스의 파워풀한 면이 돋보였다. 멤버들은 쉴 틈 없이 변화하는 다이내믹한 대형과 시원시원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특히 여덟 멤버의 합이 돋보이는 안무, 개개인이 눈에 띄는 포인트 안무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SUPERWOMAN'은 'Dopamine'과는 반전된 무대였다. 유니스는 특유의 상큼한 에너지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아올렸다. 더불어 여덟 멤버의 넘치는 끼는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만들었다.

유니스는 지난달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이들은 타이틀곡 'SUPERWOMA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데뷔와 동시 유니스는 음원 및 음반 등 다방면에서 유의미한 기록을 써 내려가며 차세대 K팝 기대주로 우뚝 섰다.


한편, '더쇼'에는 유니스를 비롯해 나우어데이즈(NOWADAYS), 드리핀(D

RIPPIN), 루카스, 리센느(RESCENE), 싸이커스(xikers), 앰퍼샌드원(AMPERS&ONE), 엔카이브(NCHIVE), 온앤오프(ONF), 이펙스(EPEX), 캔디샵(Candy Shop), 크래비티(CRAVITY),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한음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