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츄·안영미, '어린이날 특집' 게스트 뜬다[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KBS
/사진=KBS


'개그콘서트' 어린이날 특집에 특급 게스트들이 뜬다.

4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120회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선 객석을 가득 채운 어린이 관객들과 안방에서 '개그콘서트'를 기다린 어린이 시청자들을 위해 개그맨 안영미, 가수 츄, 태권소년 변재영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출격해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프콘 썸 어때요'에서는 게스트로 안영미가 출연한다. 안영미는 지난 2월과 3월, '데프콘 썸 어때요'에 두 차례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안영미는 KBS가 감당하기 힘든 높은 수위의 개그를 선보였고, 그의 개그 대부분이 편집되거나 소리만 나와 시청자들에게 독특한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KBS
/사진=KBS


그런 안영미가 전체관람가로 진행되는 어린이날 특집 방송에 어떤 모습으로 등장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또 신윤승과 조수연이 틈만 나면 수위를 넘으려 하는 안영미를 어떻게 막아섰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가수 츄는 '심곡 파출소'에 출연해 특유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츄는 "나만큼 귀여운 사람은 없다"라고 말하는 '나숙이' 나현영의 라이벌로 등장한다. 송필근은 나현영과 츄의 애교 대결을 선언하는데, 막상막하의 애교 대결 결과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스트랄로삐꾸스'에서는 세계를 놀라게 한 태권소년, 태권도 국가대표 변재영 선수가 출연한다. 변재영 선수는 화려한 동작과 시원시원한 격파 시범으로 어린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BS2 '개그콘서트' 어린이날 특집은 4일 밤 9시 20분 방송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