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넷플릭스 |
' 남편들'은 범죄 조직에게 납치당한 아내를 구출하기 위해 얼떨결에 힘을 합친 전남편 '충식'과 현남편 '민석'의 예측불허 작전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코미디 영화 '육사오(6/45)'에서 아이러니한 상황 속 입체적인 재미와 캐릭터 시너지를 선사했던 박규태 감독이 '남편들' 을 통해, 절대 함께할 수 없을 것 같은 전남편과 현남편의 아내를 구출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남편들' 의 개성 넘치는 캐스팅 라인업 역시 눈길을 모은다. 먼저 1,600만 명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의 진선규와 공명이 전남편과 현남편으로 만나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넷플릭스 영화 '전,란' , '아마존 활명수', '외계+인 2부' ,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악귀' 등 시대와 장르를 넘나들며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는 배우 진선규가 마약반 형사 '충식'으로 분한다. 오직 일밖에 모르고 경찰서에서 살다시피하는 열혈 형사 '충식'은 몇 년간 수사 중인 신종 마약 조직의 두목을 검거하자마자 이혼한 아내 '시내'가 납치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구출 작전에 나선다.
![]() |
사진=넷플릭스 |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마약 업계를 평정한 신종 마약 조직의 두목 '도준' 역은 '신병2', '동백꽃 필 무렵', '키스 식스 센스' 등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폭넓은 활약을 보여준 김지석이 맡는다. '도준'이 장악한 자신의 구역을 되찾기 위해 애쓰는 또 다른 조직의 두목 '용강'은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에서 한유림 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윤경호가 맡아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마약 조직에게 납치당하는 아내 '시내' 역은 영화 '대가족'과 드라마 '비밀은 없어', '스타트업' 등에서 입체적인 캐릭터들을 소화해온 강한나가 연기한다. 강한나는 납치된 상황에서도 기죽지 않고 맞서는 '시내'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준'의 부인이자 마약 사업의 핵심 인물인 '혜란'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과 드라마 '이혼보험', 시리즈 '아일랜드' 등의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톡톡히 보여준 배우 이다희가 맡아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코믹 액션 영화의 확장된 재미를 약속하는 '남편들'의 제작은 '육사오(6/45) ', '발신제한', '서복', '조작된 도시' 등의 도전적이고 새로운 장르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TPS Company가 맡아 더욱 기대를 높인다.
한편 '남편들'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