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영 '손예진 닮은꼴' 이광기 딸과 웨딩사진 공개 "평생 함께"

윤성열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정우영 SNS
/사진=정우영 SNS
축구선수 정우영(26)이 배우 이광기 딸 이연지(26)와 결혼을 발표했다.

정우영은 20일 "인생에서 가장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직접 나누고 싶었는데 먼저 기사로 전해지게 되어 아쉽지만, 이렇게 웨딩 사진과 함께 인사드린다"며 여러 장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턱시도 차림의 정우영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연지와 다정한 예비 부부의 면모를 뽐냈다. 정우영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 예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우영과 이연지는 오는 6월 1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로 지내다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사진=정우영 SNS
/사진=정우영 SNS
1999년생인 정우영은 올 시즌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FC 우니온 베를린 소속 선수로 활약했다. 지난 3월 발목 부상을 입은 정우영은 수술 후 현재 한국에서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광기는 스타뉴스에 "신혼 생활은 독일에서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연지는 1999년생으로 이광기의 장녀다. 그는 어린 시절 아빠와 함께 JTBC 예능 '유자식상팔자'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22년에도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 등장해 '손예진 닮은꼴'로 화제가 됐다. 당시 방송에서 이연지는 예술고등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한 뒤, 아버지 이광기가 운영 중인 갤러리에서 아트디렉터로 근무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사진=정우영 SNS
/사진=정우영 SNS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