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김소현 만나는 태원석..'굿보이' 속 압도적인 피지컬

이승훈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태원석이 압도적인 피지컬을 뽐냈다.

28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에서 원반던지기 국가대표 출신 강력특수팀 경장 '신재홍' 역을 맡은 태원석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3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굿보이'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사진 속 태원석은 뽀글뽀글한 파마머리에 국가대표 단복을 갖춰 입고 '신재홍'으로 완벽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는 트레이드 마크인 원반 소품을 활용해 국가대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선 굵은 인상에 상처 분장을 더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이날 촬영 현장에서 태원석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단숨에 A컷을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태원석은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아왔다. 특히 완벽한 액션 연기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해왔다. 이에 태원석이 '굿보이'를 통해 어떤 얼굴과 액션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태원석을 비롯해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가 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는 3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