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원♥' 이장우, 11월 결혼 발표→팜유 하차 후..잘생겼단 칭찬에 행복 "듣기 좋아"

최혜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유튜브 살찐삼촌 이장우
/사진=유튜브 살찐삼촌 이장우
배우 이장우가 외모 칭찬에 행복해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살찐삼촌 이장우'에는 '팜유왕자 은퇴하고 마켓프린스로 복귀한 이장우(ft. 수육, 칼국수, 전요리, 옛날통닭, 떡볶이, 튀김, 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경동시장을 방문한 이장우의 모습이 담겼다.

이장우는 시장에 들어서자 외모 칭찬을 받았다. 그는 한 시민이 "잘생겼다"고 말하자 "듣기 너무 좋다. 감사하다. 복 받으실 것"이라고 했다.

이를 본 제작진이 "사람들이 많이 알아본다"라고 하자 이장우는 "마켓 프린스가 괜히 나온 게 아니"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장우는 경동시장에서 칼국수, 수육, 배추전, 부추전, 오징어회, 농어회, 멍게, 떡볶이, 튀김, 치킨, 허파 볶음 등을 먹었다.

그는 수많은 음식을 먹은 후 "이렇게 많이 먹으면 목소리도 굵어진다. 목에 살이 쪄서 목소리도 잘 안 나온다"고 전했다.

한편 이장우는 최근 배우 조혜원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7년 열애 끝 오는 11월 2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또한 이장우는 그간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 멤버로 활약했다. 하지만 지난 4일 '팜유'에서 하차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