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욕 상자'까지 등장..윤시윤, 속세와 완벽 차단 '극한 캠핑 현장' [미우새]

윤성열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배우 윤시윤이 속세와 단절 후 캠핑에 나선다.

11일 SBS에 따르면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역대급 계획형 '미우새' 아들 윤시윤의 기상천외한 극한 캠핑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자기 관리의 끝판왕' 윤시윤은 속세 차단을 위해 캠핑카를 타고 2박 3일간의 여정을 떠났다. 본격적으로 캠핑을 시작하기 전 윤시윤은 한 번 잠그면 절대 못 여는 '금욕 상자'를 꺼내 휴대폰을 넣고 3일간 열리지 않게 잠가버려 지켜보던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잠시 후 미리 분 단위로 알람을 맞춘 윤시윤은 첫 번째 캠핑 일과인 '짐 정리'를 하기 시작했다. 집과 마찬가지로, 캠핑카 내부 역시 오와 열을 맞춰 끊임없이 정리하는 윤시윤의 강박적인 모습에 모(母)벤져스는 "편하게 좀 쉬면 안 될까"라며 한숨을 연신 내쉬었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3일 치 식단까지 사전에 준비해온 윤시윤은 손수 밀키트를 만들겠다고 나섰다. 식재료 하나하나 칼질해 날짜별 밀키트를 만들던 윤시윤은 급기야 모든 재료를 동일한 크기로 맞춰 잘라 모두가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과연 윤시윤의 칼각 수제 밀키트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계획표대로 움직이던 윤시윤은 한밤중에 샤워하다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에 맞닥뜨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윤시윤은 온몸이 젖은 채로 어디론가 급하게 뛰어가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는데, 윤시윤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3일 오후 9시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