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케이블 '신상' 프로그램 납시요"

"케이블 '신상' 프로그램 납시요"

발행 :

김겨울 기자
사진


지상파만 개편이냐? 케이블도 개편에 따라 '신상' 프로그램이 대거 시작된다. 지상파에서 연이어 하차한 김제동의 이름을 건 '김제동 쇼'부터 미국 톱 모델 티아라가 진행하는 '도전! 슈퍼모델' 한국판, '섹스 앤 더 시티'를 꿈꾸는 칙릿(chick lit) 드라마 '여자는 다 그래'까지 케이블 '신상' 프로그램 뜯어보자!


'시청자 참여 형 토크쇼! ' Mnet '김제동 쇼'

지난 21일 서울 상암동 엠넷미디어 사옥에서는 케이블 채널 Mnet '김제동 쇼'의 첫 녹화를 했다. 이날 게스트로는 최근에 컴백한 비, 김제동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비답게 김제동의 질문에 보다 솔직하고 편안하게 답했다.


이날 '김제동 쇼'는 트위터로 생중계돼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이뤄졌다. 지난 12월부터 시작된 '김제동의 토크 콘서트'의 방송판 버전이라 할 수 있는 '김제동 쇼'는 앞으로 관객들과 트위터를 적극 활용해 시청자 참여 토크쇼가 되게 하겠다는 목표다. 김제동의 재치 있는 입담과 새로운 형식의 토크쇼가 성공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5월 6일 첫 방송된다.


'여자는 다그래'제작발표회 현장ⓒ이명근기자
'여자는 다그래'제작발표회 현장ⓒ이명근기자


'섹스 앤 더 시티'를 꿈꾼다! E채널 '여자는 다그래'

케이블 채널 E채널의 '여자는 다 그래'가 한국판 '섹스 앤 더 시티'를 꿈꾼다. 오는 30일 첫 방송될 '여자는 다 그래'는 오주은 황인영 정양이 30대 초반의 골드미스, 돌싱녀, 유부녀로 각각 분해 등장한다.


세 여자 주인공의 일과 사랑,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사투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이 드라마는 매회 '쇼핑', '내숭' 등의 테마로 옴니버스 형식으로 접근한다. 여성 특유의 섬세한 심리 묘사를 위해 디테일에 신경을 썼으며, 내레이션 등으로 다른 '칙릿 드라마'와 차별성을 내걸었다.


'토크 樂황금마이크' 촬영현장ⓒ이명근기자
'토크 樂황금마이크' 촬영현장ⓒ이명근기자


'가수판 세바퀴', 경인방송 김구라·신지의 '토크 樂 황금 마이크'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OBS 경인 TV '토크 樂 황금 마이크'는 10 여 명의 세대를 어우르는 가수들이 게스트로 참석해 가요 반세기를 퀴즈 방식으로 풀어내고 가수의 애환과 사연을 털어놓는 집단 토크쇼다.


'가수판 세바퀴'라 부를 법한 이 토크쇼는 '세바퀴'의 진행자 김구라와 그룹 코요테 출신 신지가 진행을 맡아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홍서범 고영욱 김성수 유채영 등 토크쇼의 인기 게스트들이 대거 고정 게스트로 참석해 눈길을 모은다.


한국판 슈퍼모델을 찾아라!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케이블 채널 온 스타일에서는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를 오는 9월부터 첫 방송하겠다고 밝혔다. 미국 톱 모델 티아라 뱅크스가 진행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던 '도전! 슈퍼모델'의 한국 판 버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는 한국의 톱 모델 장윤주가 MC로 낙점됐다.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는 최고의 슈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 패션매거진 W KOREA의 화보 촬영 기회 등이 주어진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