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나은이 복귀작인 드라마 '아이쇼핑'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이나은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이쇼핑"이라는 멘트와 함께 물총 이모티콘을 덧붙여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촬영용 장난감 총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지으려는 듯한 모습이 오히려 귀여움을 더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컷에서는 두꺼운 패딩 점퍼를 입고 핫팩을 손에 든 채 추위를 견디는 모습이 담겨 있어, 당시 촬영 현장의 날씨가 꽤나 추웠음을 짐작케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고생했겠다", "귀엽다" 등 따뜻한 반응을 보이며 그의 복귀를 반겼다.

한편, 이나은은 지난 21일 첫 방송된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극본 안소정, 연출 오기환)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재개했다. 해당 작품은 염정아, 원진아, 최영준, 김진영(덱스) 등 화려한 출연진을 앞세워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나은에게 '아이쇼핑'은 약 3년 만의 복귀작으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그는 지난 2021년 그룹 에이프릴 활동 당시 멤버 이현주를 집단 괴롭혔다는 의혹에 휘말리며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한 바 있다. 논란 여파로 출연 중이던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도 중도 하차했으며, 이후 한동안 공식적인 활동을 자제했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재개한 그는, '아이쇼핑'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오늘 22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되며 OTT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