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김종국, 신혼인데 아내와 벌써 갈등.."운동 때문에 대차게 싸워"[미우새][★밤TV]

김종국, 신혼인데 아내와 벌써 갈등.."운동 때문에 대차게 싸워"[미우새][★밤TV]

발행 :
정은채 기자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가수 김종국이 결혼을 앞두고 예비 아내와의 갈등을 솔직히 털어놨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의 집을 찾은 김종국이 김희철, 김동현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며 결혼 준비와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김동현은 자신이 아내와 다른 생활 습관 때문에 겪었던 갈등을 언급하며 "저는 운동을 좋아하지 않냐. 아내는 운동 좋아하고, 야식 좋아한다. 그래서 제가 운동을 해야 되는 이유에 대해 아내에게 계속 보낸다"라며 경험담을 전했다. 이어 "형님도 운동으로 트러블이 생길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종국은 "무조건이다. 난 유일하게 그걸로 싸웠다"라며 예비 신부와의 갈등을 솔직히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대화 도중 김동현은 결혼을 앞둔 김종국을 위해 '김종국 6개월 운동 금지 쿠폰'을 준비하겠다고 밝혔지만, 김종국은 이를 장난으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정색하며 "절대 안된다"고 단호히 거절했다.


그러면서 그는 "요즘 운동 때문에 겁나 싸운다"라며 "유일하게 대차게 싸우는 게 이거다. 하루(운동 금지 쿠폰)는 내가 인정할게"라고 양보의 선을 그었다.


싸움의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데이트 안 하고 운동만 하니까 싸우지. 내가 운동하고 가면 데이트 시간이 많이 줄어드니까 그렇지. 그러니까 하지마"라며 현실적인 갈등을 털어놨다.


결혼을 앞두고도 '운동 사랑'을 멈추지 못하는 김종국의 고백은 웃음과 동시에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