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피지컬:100' 우승자 아모띠, 결혼 1년 만에 기쁜 소식.."10주차 아빠됐다"

'피지컬:100' 우승자 아모띠, 결혼 1년 만에 기쁜 소식.."10주차 아빠됐다"

발행 :
크로스핏 선수 아모띠가 24일 강남구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0.24 /사진=김휘선 hwijpg@

방송인 아모띠가 결혼 1년 만에 기쁜 소식을 전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코리아'에는 "근손실 나는데 병재 좀 들어도 돼? | 피지컬: 아시아 홍보하러 온 건 맞는데 | 넷플릭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 한국 대표로 출연한 아모띠와 장은실이 MC 유병재, 조나단과 함께 유쾌한 토크를 이어갔다.


결혼 1년 차에 접어든 아모띠는 최근 일상을 묻는 질문에 "너무 행복한 것 같다. 집에 가면 반겨주는 사람이 있고, 시간을 함께 보낼 사람이 있으니까 좋다"고 말하며 아내를 '대장님'이라고 부르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넷플릭스코리아' 방송화면 캡쳐

이어 그는 기다렸던 경사를 직접 알렸다.


그는 "아모띠 2세가 탄생 예정이다. 아모띠 주니어를 맞이하게 됐다"며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또 "이제 10주 됐다. 요즘 너무 행복하다. 정말 행복한 시간"이라고 말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아모띠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피지컬: 100' 시즌 2 우승자로, 강력한 피지컬과 예능감을 겸비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